본문 바로가기

맛집

성산 흑돼지 혼자 고기먹을 수 있는 삼수정


제주도에서 먹어봐야 한다는 흑돼지~

자꾸 생각나는 맛이에요

그리고 제가 갔던 식당이 제주도에서도 30년동안

좋은 고기 판다고 알려진 식당이라서 그런지

더 맛있더라고요



그곳이 바로 성산 흑돼지 삼수정

다행히 성산일출봉 근처에 있어서

성산일출봉에 들렸다가 점심부터

흑돼지 파티했네요



맛있는 흑돼지가 나왔습니다

이게 정말 맛이 다르더라고요

굽기전 까지는 솔직히 그렇게 기대는 안 했어요



그냥 봐도 고기는 좋아 보였어요 

식당이 분위기가  깨끗한 것도 좋았고요

여행 다니면서 다녔던 식당에서도

가장 마음에 들었던 곳이에요 




시골 느낌이 있는 맛있는 반찬이었고

야채도 싱싱해서 쌈 싸먹을 때 좋았어요



고기가 맛잇게 구워지고 있어요

고기 두께도 좋아서 육즙이  정말 풍부했어요

그리고 멜젓도 있는데 향이 좋았어요



고기를 먹기좋게 잘라서 노릇하게 구워서

바쁘게 먹었어요 한입 먹는 순간

멈출 수 없어요



소금에 찍고 쌈장에 찍고 멜젓에 찍어 먹어 봤는데

흑돼지는 멜젓이 가장 맛있는 것 같아요

고기 맛을 더 살게 해주는 멜젓 추천!



고기가 정말 야들야들하니 퍽퍽하지도

않고 쫄깃함이 끝내주는 성산 흑돼지였어요

삼수정을 사람들이 많이 찾는 이유가 이런 것 때문인가봐요


고기는 물론이고 같이 나온 반찬들 까지

싹싹 다 먹었던 점식식사

제주도 성산까지 가셧으면 삼수정에서 

흑돼지 한번 드셔보세요